AllPRIME

[A11 PRIME 10가지 넘는 혜택을 멤버십 하나로!] All PASS - 22만편 방송 다시보기, 무제한 음악감상, 무제한 e-book 읽기, 매일매일 특가쇼핑, 포인트 2% 추가적립에 배달/영화/여행 할인쿠폰까지

서비스소개 - SK텔레콤에서 제공하며, 모든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쇼핑부터 콘텐츠까지 다양한 혜택을 하나로 결합한 새로운 프리미엄 서비스입니다.

  • [콘텐츠]방송/음악/도서(택1)
  • [쇼핑]매일특가,추가적립
  • [라이프] 배달의 민족,롯데시네마
  • [여행]면세점,숙박,항공권,라운지

#4월 이벤트

탭 이미지

처음 올프라임 가입하신다면 첫 달 할인 받고, 110원으로 득템하세요!

  • 01.서비스 첫 결제 시 첫달은 70% 할인! 9,900원->2,900원
  • 02.110원 으로 득템하자! 4개 상품 중에 원하는 상품 GET! 11번가 App에서 응모해주세요.(이벤트기간:20년 4월 1일 11시~) 참여하러 가기
탭 이미지

올프라임 전용 쇼핑특가-올프라임의, 올프라임에 의한, 올프라임을 위한 올프라임 ONLY 최대 특가!

  • 01.올 프라임 회원을 위한 Daily 상시 특가 진행 중! 올프라임 로고를 주목하세요!(예시 상품입니다.)
  • 02.한정수량 OPEN-매월 11일 찾아오는 어디에도 없는 파.격.할.인. 안사면 손해! 득템 필수!(예시 상품입니다.) 4월 11일 Coming soon
  • 상시혜택.쇼핑하면 SK PAY Point 2% 추가 적립 적립조건 보기

[첫 결제 할인 이벤트]

  • 이벤트내용 : AllPRIME 첫 결제 시, 결제금액 할인 이벤트
  • 진행기간 : 2019.12.03 ~ 04.30
  • 이벤트 기간 안에 가입 시,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되며 다음 달부터 월 9,900원이 정기결제 됩니다.
  • 당사 및 SK텔레콤의 사정에 따라 이벤트가 일찍 종료되거나 할인율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매 월 11일 AllPRIME 특가딜]

  • 이벤트내용 : 올프라임 회원만 구매할 수 있는 선착순 특가딜 이벤트 (각 상품 별 오픈 시간, 한정수량 상이)
  • 진행기간 : 2020.04.11
  • 당사 사정에 따라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01.콘텐츠 혜택] 하나를 골라서 마음껏 즐기는 콘텐츠 서비스

  • [wavve] Basic 이용권 7,900원-22만편이 넘는 국내외 드라마와 예능,영화,야구 생중계까지 한번에 즐겨보세요.
  • [FLO] 모바일 무제한 듣기 7,590원 - 매일의 기분에 맞는 취향 저격 음악을 발견해보세요.
  • [ONE store books] 도서/소설 무제한 북 패스 9,900원 - 국내 1위 e-book. 수만 권의 최신 인기 도서를 무제한으로 즐겨보세요.

*상기 이미지는 실제 앱 화면에서 보여지는 화면입니다.

[wavve]

  • wavve Basic 이용권
  • 이용 기간: 멤버십 정기 결제 이용 기간과 같음
  • 이용 혜택
  • 모바일 앱, PC에서 사용 가능(동시 시청1회선)
  • 실시간TV + 무제한VOD + wavvie 영화관+ VOD 다운로드 제공(HD화질)
  • 일부 콘텐츠는 저작권자의 요청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wavve 회원이신 경우, 기존 유료 이용권은 사용 기간에 따라wavve 코인으로 부분 환불됩니다.
  • 외부 결합 상품인Basic X Bugs, "SKT-wavve 연계상품" 등의 이용고객은 해지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 wavve 비회원이신 경우, wavve 로그인 페이지에서 하단의 회원가입을 이용해주세요.
  • SNS 회원가입은wavve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합니다.
  • wavve에서 콘텐츠를1회 이상 재생한 경우 이용권 사용을 취소하실 수 없습니다.
  • 올프라임 혜택 외에wavve 이용권/서비스 이용에 대해 궁금한 점은wavve 고객센터(1599-3709)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오전9시~오후6시(주말 및 공휴일 휴무)

[FLO]

  • 모바일 무제한 듣기 이용권
  • 이용 기간: 멤버십 정기 결제 이용 기간과 같음
  • 이용 혜택
  • 모바일 앱, T map 앱의 NUGU에서 사용 가능 (NUGU 스피커에서는 사용 불가)
  • FLO 앱을 지원하는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PC에서 음악 무제한 듣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음악 다운로드는 할 수 없음)
  • 특정 음악은 음원 권리사의 요청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무료 이용권(SKT 100회, O플랜 등)을 사용 중이신 경우, 올프라임과 함께 가입이 가능합니다.
  • 그 외 유료 이용권을 사용 중이신 고객님은 해지 및 사용기간 만료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 FLO에서 스트리밍 서비스를1분, 1회 이상 이용한 경우 이용권 사용을 취소하실 수 없습니다.
  • 올프라임 혜택 외에FLO 이용권/서비스에 대해 궁금한 점은FLO 고객센터(1599-6034)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오전9시~오후6시(주말 및 공휴일 휴무)

[원스토어북스]

  • 도서/소설 무제한 북 패스
  • 이용 기간: 멤버십 정기 결제 이용 기간과 동일
  • 이용 혜택
  • 모바일 앱, 웹에서 사용 가능
  • 수만 권의 최신 인기 도서e-book 무제한 이용 가능
  • 일부 콘텐츠는 저작권자의 요청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원스토어 북스 회원이신 경우, 웹툰 레드패스와 코믹 패스 이용고객은 바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 북 패스를 사용 중이신 고객님은 해지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 원스토어 북스 비회원이신 경우, 원스토어 북스 로그인 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 원스토어 북스에서 콘텐츠를1회 이상 다운로드 및 열람한 경우 이용권 사용을 취소하실 수 없습니다.
  • 올프라임 혜택 외에 원스토어 북스 이용권/서비스에 대해 궁금한 점은 원스토어 북스 고객센터(1600-6573)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오전9시~오후6시(주말 및 공휴일 휴무)
[02.쇼핑 혜택] VIP보다 더 풍성한 프리미엄 쇼핑 혜택

[11번가 2% 추가 적립]

  • 추가 2% 포인트는 멤버십을 이용하는 동안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했을 때 적립됩니다.
  • SK pay point 적립 가능 상품 구매
  • 11번가 바로가기 또는 앱(11번가, 쇼킹딜)을 통해 SK pay로 결제
  • 상품 수령 후 구매확정까지 완료
  • 추가 적립 포인트는 구매확정 당일 자동 적립됩니다. (유효기간 1년)
  • SK pay point 2%를 추가 적립 받은 경우 서비스 정기결제 이용을 취소(환불) 하실 수 없습니다.
  • 상품의 상세 정보 또는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적립 가능 상품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일부 카테고리 상품은 적용 제외됩니다.
  • (E쿠폰/상품권, 여행, 디지털>스마트기기, 카메라/주변기기, 게임, 테블릿, 휴대폰, 영상가전, 음향가전,
  • 노트북, 데스크탑, 모니터, 프린터/복합기, 저장장치, PC부품, 컴퓨터주변기기, TV, 냉장고, 세탁기/건조기,
  • 생활가전, 주방가전, 이미용가전, 계절가전, 가전렌탈, 순금/골드바 등)

[11번가 신한카드 혜택]

  • 올프라임을 이용하는 동안 멤버십 이용요금을 11번가 신한카드로 첫 정기 결제시, SK pay point 2,900P가 적립됩니다.
  • 20년 4월 30일까지 가입하여, 정기 결제를 하시는 고객님께 적립됩니다.
  • 포인트 적립은 매 월 서비스 시작일을 포함한 8일 째 포인트가 적립됩니다.(유효 기간 1년)
  • 정기 결제를 취소하면 적립되지 않습니다.
  • 포인트 적립일 전에 멤버십을 탈퇴/해지하면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 본 올프라임 출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바랍니다.

[KB국민카드 캐시백 지급]

  • 2020년 4월 1일(수) ~ 4월 30일(목) 이내에 KB국민카드로 11번가 AllPRIME 신규 등록 후 2회차 승인 시 3천원 캐시백을 지급합니다.
  • (AllPRRIME 신규 가입('20.4.1~4.30) 후 2회차 승인('20.5.1~5.31) 시 캐시백이 지급됩니다.)
  • 캐시백은 2020년 6월 26일(금) 이내 지급 됩니다.
  • KB국민카드 회원(KB국민 기업, 비씨, 선불카드 제외)에 한하여 캐시백이 지급됩니다.
  • 캐시백 지급 전 자동결제 또는 카드 해지 시에는 캐시백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회원 별 1회 적용되며, 간편결제(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PAYCO 등)는 캐시백에서 제외 됩니다.

[특가몰]

  • 기획전 형태로 올프라임 회원만 구매하실 수 있는 특가 상품을 선보입니다.
  • 상품별로 아이디당 구매 횟수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판매 상품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특가몰에서 상품을 구매한 경우 서비스 정기 결제 이용을 취소하실 수 없습니다.
  • 일부 쿠폰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일부 상품 할인쿠폰, 장바구니 쿠폰 등)
자세한 설명은 바로 아래 기재됨

[03.라이프 혜택] 일상의 즐거움을 더 특별하게

  • 배달의 민족-3,000원 할인(월 1회)/B마트-3,000원 할인(월 1회) *5월 1일부로 배달의 민족 혜택은 요기요 혜택으로 변경됩니다.
  • 롯데시네마-2,000원 영화 할인 2장(월 1회)
자세한 설명은 바로 아래 기재됨

[04.여행 혜택] 출발부터 숙박까지 여행의 모든 것

  • 롯데면세점-(오프라인 연 1회)GOLD등급&LDF PAY 1만원 (온라인 월 1회)RED등급&스페셜드림 $3
  • 마티나라운지-성인 1인 30% 할인, 동반 소아 20% 할인(월 1회)
  • 티웨이항공-국제선 1만원/국내선 5천원, 부가서비스,수하물 ~3천원 할인(월 1회)
  • 제주항공-국제선 1만 5천원 할인, 국내선 5천원 할인(월 1회)
  • 익스피디아-전 세계 호텔 10% 할인(월 5회)
  • 호텔스닷컴-전 세계 호텔 10% 할인(월 5회)

A11 in A11 PRIME 멤버십 하나로 올패스, 이 모든 혜택과 서비스를 A11 PRIME 하나로 끝!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어디선가 보고있는 #TV다시보기 / 어디선가 듣고있는 #뮤직APP / 어디선가 읽고있는 #E-book

어디선가 하고있는 #온라인쇼핑

종종 시키는 야식 #배달 / 즐겨찾는 #영화관 / 끝도없는 #여행준비

AllPRIME SK pay point 적립 기준

  • SK pay point 적립 가능 상품 구매
  • 11번가 바로가기 또는 앱(11번가, 쇼킹딜)을 통해 SK pay로 결제
  • 상품 수령 후 구매확정까지 완료
  • 추가 적립 포인트는 구매확정 당일 자동 적립됩니다. (유효기간 1년)
  • 적립 제외 카테고리: E쿠폰/상품권, 여행, 디지털>스마트기기, 카메라/주변기기, 게임, 테블릿, 휴대폰, 영상가전, 음향가전, 노트북, 데스크탑, 모니터, 프린터/복합기, 저장장치, PC부품, 컴퓨터주변기기, TV, 냉장고, 세탁기/건조기, 생활가전, 주방가전, 이미용가전, 계절가전, 가전렌탈, 순금/골드바 등
닫기

FAQ

1. AllPRIME(올프라임)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11번가 홈페이지 > 올프라임에 접속한 뒤 11번가 회원 가입/로그인을 하고 T 아이디를 연동해주세요. 이후 첫 달 서비스 요금 결제를 완료하시면 멤버십 가입이 확정됩니다. 3개의 콘텐츠 혜택 (wavve, FLO, 원스토어 북스) 중 1개를 필수로 선택하셔야 합니다. 현재 이용 중이신 콘텐츠 서비스가 있으시다면, 이용권 별 사용조건이 상이하오니[혜택 자세히 보기>콘텐츠 혜택]의 유의사항을 확인해주세요.
2. AllPRIME(올프라임)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올프라임 서비스 이용요금은 매달 자동으로 결제됩니다.결제는 SK pay로만 가능하며, SK pay에 카드가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 올프라임에 가입할 때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3. AllPRIME(올프라임) 혜택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11번가 홈페이지 > 올프라임 > 멤버십 혜택에 접속하면 현재 이용 중인 콘텐츠 서비스 와 모든 혜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AllPRIME(올프라임) 정기결제 취소/환불,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11번가 홈페이지 > 나의 11번가 > 올프라임 멤버십 관리> 서비스 정기결제 해지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정기결제 취소/환불] 서비스 결제 후 7일안에만 환불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쇼핑/라이프/여행 혜택을 단 1건도 이용하지 않았을 경우 해당 월 결제요금을 모두 환불해 드립니다. 결제가 취소되면 바로 혜택 이용이 중단됩니다. - 혜택별 이용 기준 아래와 같은 경우 혜택을 이용한 것으로 간주하여 취소하거나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1. 콘텐츠혜택: 콘텐츠 서비스를 1회라도 이용한 경우 2. 쇼핑혜택:   *올프라임 가입 후, 11번가 상품을 구매하고 구매확정하여 SK pay 포인트를 적립받은 경우 *올프라임 특가몰 상품을 구매한 경우 3. 라이프/여행혜택: 할인코드를 1회라도 발급 받은 경우 [정기결제 해지] 정기결제를 해지할 경우 결제된 기간 동안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다음 정기 결제일부터 자동 결제와 서비스 제공이 중단됩니다.
닫기

올프라임 서비스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에스케이텔레콤 주식회사(이하 "SKT")에서 제공하는 유료멤버십 서비스인 올프라임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1.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1. 1. ‘올프라임(이하 “서비스”)’이란 SKT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본 이용약관(이하 ‘본 약관’)에서 규정하고 있는 회원혜택 및 각종 서비스를 말합니다. 2. 2. ‘회사’란 본 서비스를 출시하는 SKT를 말합니다.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회사의 일부 업무는 십일번가 주식회사(이하 “11번가”)가 수행할 수 있습니다. 3. 3. ‘대상회원’이란 T아이디에 가입하고 해당 아이디로 11번가 이용에 동의하여, 본 서비스에 가입 신청을 할 수 있는 고객을 말합니다 4. 4. ‘회원’이란 대상회원 중 본 약관에 동의하고 본 서비스에 가입한 회원을 말합니다. 5. 5. ‘T아이디’란 SKT 또는 관계사가 제공하는 개별 서비스를 통합된 하나의 ID 계정으로 회원인증, 회원정보의 변경, 회원 가입 및 탈퇴 등을 관리할 수 있도록 SKT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6. 6. ‘SK PAY’란 11번가가 제공하는 회원제 서비스로, 회원이 가맹점과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함에 있어 11번가가 제공하는 간편결제서비스, 전자금융거래서비스 등 SK PAY 이용약관 제9조의 서비스를 말합니다. 7. 7. ‘이용기간’이란 서비스이용료를 결제함으로써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간을 말합니다. 8. 8. ‘서비스 정기결제 신청일’이란 회원이 서비스를 최초 가입 및 결제한 당일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1월1일 가입 및 결제 시 서비스 정기결제 신청일은 ‘1월1일’) 9. 9. ‘콘텐츠 혜택’이란 회원에만 제공되는 선택형 유료서비스 중 1가지를 선택하여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2. ② 본 조 및 본 약관의 다른 조항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의 해석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3조 (약관의 적용)
서비스 이용 시 본 약관과 함께 T아이디 이용약관, 11번가 이용약관, SK PAY 이용약관, 각 혜택별 제휴처 이용약관(이하 “개별 약관”)을 적용합니다. 서비스를 이용할 때의 기준 약관은 본 약관이며, 본 약관에서 규정하고 있지 아니한 사항은 T아이디 이용약관, 11번가 이용약관, SK PAY 이용약관, 개별 약관에서 적용한 바를 따릅니다. 각 혜택별 제휴처 혜택 이용 시 본 약관과 개별 약관 간 상충되는 내용이 있는 경우 본 약관을 우선으로 적용합니다
제4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① 본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대상회원 중 서비스에 가입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에게 공지하고, 이에 동의한 가입신청자가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② 회사는 관련 법률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적용일 7일 전까지(단,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변경인 경우에는 30일 전) 공지합니다. 3. ③ 회사가 변경 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고 회원이 명시적으로 약관 변경에 대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회원이 변경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용회원은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으면 본 약관 제10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 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5조 (가입자격)
본 서비스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T아이디와 11번가에 가입한 회원이어야 합니다.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본 서비스에 가입하기 위하여 미리 가입이 필요한 개별 사이트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6조 (가입신청 및 가입신청의 승낙의 제한)
1. ①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 신청 양식에 따라 필요한 항목을 기재하여 제출하는 방법으로 회원가입을 신청하고, 회사가 위 신청을 승낙하면 체결됩니다. 2. ②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으면, 회사는 가입신청을 승낙하지 않거나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1. 이용자 본인 명의로 이미 서비스에 가입 중인 경우 2. 2. 서비스를 해지한 후 마지막 결제에 따른 이용기간이 남아있는 경우 3. 3. 명의도용, 허위정보기재 등의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 4. 4. 본 약관 제11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 중단 조치 등을 받은 회원이 이용신청 제한 기간에 서비스 재가입 신청을 한 경우 5. 5.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제7조 (미성년자 이용계약에 관한 특칙)
민법상 미성년자인 회원이 법정 대리인의 동의 없이 본 서비스에 가입하는 경우 법정대리인이 추인하지 않으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민법상 취소권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가 성년자의 이름, 주민등록번호 등을 사용하여 성년자로 믿게 하거나,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있는 것처럼 회사를 속이는 경우 등 민법상 취소권이 제한될 때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제8조 (결제수단 및 결제일자)
1. ① 11번가가 제공하는 결제 플랫폼인 SK PAY에 결제정보를 입력하고 서비스 이용료를 결제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등록한 결제정보가 어떠한 사유든 유효하지 않아 정상 결제가 되지 않고, 회사가 회원에게 문자메시지 등으로 안내하는 재결제 기한까지 결제정보가 정상화 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이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2. ② 정기결제일은, 서비스 정기결제 신청일에 해당하는 일자의 전일로 자동 설정됩니다. 만약 특정 월에 결제일이 존재하지 않는 경우, 해당 월에 한하여 당월 말일에 결제됩니다.(예를 들어, 2월1일에 서비스 가입한 경우 서비스 정기결제 신청일은 2월1일이며, 이후 정기결제일은 매월 31일로 자동 설정됨. 단, 31일이 존재하지 않는 월은 해당 월에 한하여 당월 말일(2월28일, 4월30일 등)에 결제됨)
제9조 (청약철회 및 환불)
서비스 이용료 결제 후 7일 이내 어떠한 서비스도 사용하지 않은 경우(콘텐츠 혜택을 이용하거나 할인쿠폰 등을 발급한 경우는 서비스를 사용한 경우에 해당합니다)에 한하여 청약철회가 가능하며,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이용료 전액을 환불합니다. 만약 포인트 기적립 또는 적립예정 건이 존재하거나 특가상품 등의 구매이력이 있는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절차에 따라 해당 포인트 및 상품을 회수조치 한 후 철회가 가능합니다.
제10조 (서비스 정기결제 해지)
1. ①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정기결제 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해지 요청 시에도 마지막으로 결제한 서비스 이용료에 해당하는 이용기간 동안은 이용이 가능하며, 다음 결제일(익월)부터 서비스 이용료가 결제되지 않습니다. 2. ② 회원 서비스를 해지한 시점으로부터, 다음 결제일 전일까지 해지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정기결제일이 매월 31일인 회원이 해지를 요청한 경우 다음달 30일까지 해지 취소 가능) 3. ③ 서비스 이용을 해지한 후에는 마지막 결제 후 남은 이용기간이 종료된 후 서비스 재신청이 가능하며, 서비스 이용료는 재신청한 당일 즉시 결제됩니다
제11조 (회원의 금지행위 및 이용제한)
1. ① 회원이 본 서비스를 이용할 때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강제로 중단할 수 있으며, 해당 회원은 서비스 재가입 및 이용 신청이 제한됩니다. 1. 1. 회원의 권리,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타인에게 대여, 양도, 위임하는 행위 2. 2. 본 서비스의 혜택으로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3. 3. 다른 회원의 본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행위 4. 4. 기타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제12조 (회사의 의무)
1. ①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해 노력합니다. 2. ②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해야 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13조 (회원의 의무)
1. ① 회원은 본 약관 및 회사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고지하는 내용을 준수하여야 하며, 약관 및 고지 내용을 위반하거나 이행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손실,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합니다. 2. ② 회원은 회사가 서비스를 안전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회사에 협조해야 하며, 회사가 회원의 본 약관 위반행위를 발견하여 회원에게 해당 위반행위에 대하여 소명을 요청할 경우 회원은 회사의 요청에 적극 응해야 합니다. 3. ③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분쟁이 발생한 경우 분쟁의 해결을 위하여 성실히 임해야 하며, 분쟁해결에 대한 회원의 불성실로 인하여 회사 또는 제휴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귀책사유가 있는 범위 내에서 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해야 합니다.
제14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단)
1. ① 본 서비스의 혜택 구성은 회사와 서비스 제공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이 적용되기 30일 전까지 회원에게 공지하거나 통지합니다. 2.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2.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3. 3.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제15조 (서비스 종료)
회사가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본 서비스 화면을 통하여 종료일 30일전에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종료일 전 마지막으로 결제한 이용기간에 대한 서비스 이용을 보장합니다. 단, 서비스 이용을 보장할 수 없는 경우 회원이 지불한 이용료에서 실제 사용한 기간 등 회원이 취득한 이익을 감안하고,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적용하는 소정의 기준율을 적용하여 차감한 후 환불합니다.
제16조 (회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이용)
1. ①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 내에서 이용자에 관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한 수집, 이용, 제공, 위탁 등(이하 “처리”)의 구체적인 내용은 서비스에 공지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에 기재되어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회원가입 신청 시 개인정보에 대한 회원의 동의를 얻으며, 이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3. ③ 회사는 필요에 따라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변경된 동의서의 내용에 대해 회원으로부터 별도로 동의를 받습니다. 4. ④ 회사는 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 내에서 개인정보를 사용할 수 있으며,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5. ⑤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제17조 (손해배상)
1.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의 귀책사유인 경우를 제외하고 회사는 서비스 및 그 이용으로 발생할 수 있는 회원의 어떠한 피해에 대하여 그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② 회원이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의 영업활동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해당 회원은 회사에 그 손해를 배상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18조 (분쟁의 해결 및 관할법원)
1. ①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2. ② 회사와 회원 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관할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36조(전속관할) 조항에 따라, 제소 당시의 회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 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회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부칙)
1. 본 약관은 2019년 11월 28일 부터 시행합니다.
닫기

[11번가 X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로 11번가 A11 PRIME 2회차 결제 시 캐시백 지급(04.01~04.30)

KB국민카드 이미지

11번가 X KB국민카드 설명 이미지(자세한 내용은 바로 아래 기재됨)

기간
2020년 4월 1일 (수) ~ 2020년 4월 30일 (목)
대상
KB국민카드 회원 (KB국민 기업, 비씨, 선불카드 제외)
내용
기간 내 KB국민카드로 11번가 AllPRIME 신규 등록 후 2회차 승인 시 3천원 캐시백
※ AllPRIME은 모바일로만 가입가능합니다.(https://member.11st.co.kr/prime/intro)
캐시백 지급
2020년 6월 26일(금) 이내 캐시백 지급
유의사항
간편결제(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PAYCO 등)는 캐시백 제외 됩니다.
회원별 1회 적용되며, 자동결제 또는 카드 해지시 캐시백 제외 됩니다.
AllPRIME 신규 가입('20.4.1~4.30) 후 2회차 승인('20.5.1~5.31) 시 캐시백이 지급됩니다.
문의
캐시백 관련 : KB국민카드 고객센터(1588-1688)
AllPRIME 이용권 관련 : AllPRIME 고객센터(1599-1199)
※준법감시인 심의필 : 200330-00914-HPM
※본 행사는 KB국민카드 영업정책 및 제휴업체 사정으로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닫기